| 구분 | 일정 | 세부교육 내용 | 비고 |
|---|---|---|---|
| 정기교육 | 반기별 | 서비스 마인드 교육 | 외부강사 |
| 직원심리상담 | |||
| 매뉴얼교육 | 월별 | 관리자 매뉴얼 교육/안전교육 | 본사담당 |
| 본사 매뉴얼을 통한 교육 | |||
| 실무관련 교육 | |||
| 인사교육 | 일별 | 매일아침 인사교육 | 선임 |
| 반복학습을 통한 서비스 마인드구축 | |||
| 고객불만처리 | 상황별 | 고객불평,불만사항 사례교육 | 본사담당 |
| 고객불평,불만사항 재발방지 교육 | |||
| 면담교육 | 상황별 | 서비스마인드 부족사원 면담 | 임원면담 |
| 개별면담을 통한 시정 조치 | |||
| 직원불만사항 해소 및 개선방안 모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