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엠네트웍스

교육아카데미

홈 > 운영시스템 > 교육아카데미
    • Basic Level
    • · 인성·심리 상담
      · 근로형태·조건
      · 복지·교육소개
    • Training Level
    • · 직무별 맞춤교육
      · 기본소양교육
      · 예절·성희롱예방
      · 안전·보안 교육
      · CS 교육 훈련
    • Remind Level
    • · 교육평가
         -재교육 훈련
      · 고객 응대 훈련
         -사례별 소통·응대
      서비스/매뉴얼
    • Advance Level
    • · 서비스 마인드 배양관리
      · 리스크 마인드 향상
      · 역량·보수 교육
      · 성과평가·포상
상세교육 계획
구분 일정 세부교육 내용 비고
정기교육 반기별 서비스 마인드 교육 외부강사
직원심리상담
매뉴얼교육 월별 관리자 매뉴얼 교육/안전교육 본사담당
본사 매뉴얼을 통한 교육
실무관련 교육
인사교육 일별 매일아침 인사교육 선임
반복학습을 통한 서비스 마인드구축
고객불만처리 상황별 고객불평,불만사항 사례교육 본사담당
고객불평,불만사항 재발방지 교육
면담교육 상황별 서비스마인드 부족사원 면담 임원면담
개별면담을 통한 시정 조치
직원불만사항 해소 및 개선방안 모색
[48060]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2로15, 402호 (우동 센텀 브라이언빌딩) Tel. 051-806-8251 / Fax. 0504-198-0325

Copyright ⓒ www.gmnetworks.co.kr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